FOW GAMES

FANTASY OPEN WORLD


본 게임 서비스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이라 합니다)은 킹덤 : 전쟁의 불씨(이하 “게임”이라합니다)을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보다 공정하고, 형평성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제공 및 회원의 사용권 보호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 1조, 기본 운영정책
1. 본 운영정책은 게임을 서비스하는데 있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해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세부 규칙을 담고있습니다.
2.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수시로 운영정책을 추가, 변경, 삭제할 수 있으며, 변경되는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방법(게임 내 관련 커뮤니티나 홈페이지 등, 이메일 통보, 서비스 내 쪽지 등)으로 고지합니다.
3. 본 운영정책은 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에서 정한 사항을 보충하는 역할을하며, 이용자는 약관 위반 행위에 대한 제재, 제재에 대한 이의 절차 등 회사의 게임 운영 기준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클릭 ☞ [ 서비스 이용 약관 ] 바로 가기

제 2조, 용어의 정의
1. 본 운영정책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정”이라 함은 회원이 게임을 다운로드 후 최초 접속 시 회사가 발급하는 고유 식별 코드를 의미합니다.
2) “닉네임”이라 함은 회원이 직접 조작하여 콘텐츠를 이용하고, 게임 내에서 회원을 대표하는 계정에 생성된 명칭을 의미합니다.
3) “커뮤니티”라 함은 게임 서비스와 관련된 각종 의견 개진과 정보의 공유들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공간을 의미하며, 공식 홈페이지, 공식 카페, SNS 등 게임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내/외부 커뮤니티를 포함합니다.

제 3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1. 회원은 게임에서 유료 혹은 무료로 제공하는 콘텐츠를 약관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약관 상 이용 권리를 제외한 게임 내 캐릭터, 아이템 등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회사가 보유합니다.
2. 회원은 게임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해서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 방법을 문의하고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게임 이용과정에서 약관 및 본 운영정책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약관 및 본 운영정책에서 금지하고 있거나 타 회원에게 피해를 주거나, 게임 내 질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본인의 모바일 기기를 관리할 책임을 지며, 제3자에게 양도, 대여 등을 통해 발생한 모든 손실 및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4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1. 회사는 게임 내/외적 비정상적인 현상이 발생할 경우 게임의 일부 혹은 전부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거나,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한 회원에 대해 약관 및 운영정책 상의 기준에 따라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안정적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4. 회사는 고객센터 및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게임서비스 내 발생하는 버그 및 오류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회사는 건전한 게임 문화를 정착하고, 명예훼손 등 회원의 권리가 침해되지 않도록 적절히 조치해야 합니다.
6. 회사는 보유 중인 회원의 개인정보(신상정보, 비밀번호 등)를 보호할 의무를 가집니다. 회사는 보유 중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목적을 넘어서 사용하거나 무단으로 수정 혹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사법기관의 정식 협조 요청이 있는 등 법률상 공개 의무가 있을 시에는 해당 의무 범위 안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문의 및 요청사항에 최대한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합니다. 단, 공개적으로 알려진 게임 관련 정보 외 추후 업데이트 사항이나 게임 특성상 공개가 불가한 내용에 대해서는 제한적인 답변을 드리거나 답변을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임 이용 내역은 현행 법률상 제공 의무가 있거나 회사가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것으로 인정하는 경우 외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회원 간 분쟁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 간 분쟁에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행위나 정상적인 게임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가 연관된 경우 중립적인 입장에서 사안에 대해 검토한 후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명칭 관리 기준
1. 명칭이란 게임 서비스 내에서 캐릭터나 아이템, 단체 등 식별을 위해 회원이 직접 설정하는 모든 종류의 이름(닉네임, 캐릭터명, 길드명 등)을 의미합니다.
2. 원칙적으로 회원은 명칭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명칭은 사용이 제한되며, 회사는 해당 명칭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 아래 명칭을 사용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제재 조치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1) 타인에게 불쾌감이나 성적 수치심을 줄 수 있는 명칭
2) 욕설 및 비속어, 광고, 선정적인 내용이 포함된 명칭
3) 인종 성차별적인 명칭
4) 특정 인물, 집단, 단체, 지역, 종교 등을 비난, 모욕, 명예 훼손할 목적이 있다고 판단되는 명칭
5) 회사, 회사의 직원이나 관계자 및 운영자를 사칭하는 명칭
6) 계정 육성 또는 아이템을 현금이나 현물로 교환하려는 의도로 판단되는 명칭
7) 제3자의 상표,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손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되는 명칭
8) 회사가 약관 및 운영정책의 취지에서 어긋난다고 판단하는 명칭
9) 기타 법령이나 사회상규에 반하는 명칭

제 6조, 이용제한 행위 및 제재 기준
1. 약관 제 20조 서비스 이용제한의 세부적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 영구 이용제한: 게임 및 관련 서비스의 이용을 영구적으로 제한하는 제재입니다.
2) 게임 기간 이용제한: 게임 및 관련 서비스의 이용을 일정기간 제한하는 제재입니다.
3) 경고: 게임 임시 접속 제한, 채팅금지, 행동제한, 캐릭터명 강제 변경, GM/CM주의, 권고 등 일시적으로 이루어지는 제재입니다.
4) 아이템 등 조정: 약관위반행위와 관련된 캐릭터 정보·아이템·유로 콘텐츠 등을 삭제하거나 수량·성질을 변경하는 제재입니다.
2. 회사가 제1항에 따른 제재를 할 경우 약관위반행위와 관련된 이익(아이템, 경험치 등)을 회수하거나 조정할 수 있으며, 버그악용,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관련 이익 산정이 어려운 약관위반행위에 대해서는 게임이용정보를 초기화하거나 일부 컨텐츠 이용 및 접속 환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정도용 또는 계정공유 중 발생한 약관위반행위에 대한 모든 책임은 약관위반행위 당사자 및 계정명의자인 회원이 함께 부담하며, 양 당사자 모두의 계정에 제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4. 동시에 2가지 이상의 약관 위반행위가 확인된 경우, 회사는 각 행위에 해당하는 제재를 병과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다른 회원의 약관위반행위에 가공하거나 공모한 회원 또는 약관위반행위를 돕거나 그로 인해 부당한 이득을 취한 회원에 대해서도 해당 약관위반행위에 대한 제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이 약관위반행위로 획득한 아이템을 그 사정을 알면서도 취득할 경우 또는 그 사정을 알지 못하고 무상으로 취득할 경우 회사는 관련 아이템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6. 제재 사유 및 제재 내용에 대해서는 제6조의 제재 기준표를 따릅니다. 단, 제재 기준표가 정한 제재 사유가 발생하더라도 약관위반행위 당시의 구체적 상황이나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정도를 고려하여 제재하지 않거나 제재기준표보다 더 약하게 제재할 수 잇습니다.
7. 제6조의 제재 기준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이라 하더라도 약관 및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에 대해서는 그 경중에 따라 제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재 기준표]

유형

상세 설명

1

2

3

현금 거래

게임 내 콘텐츠(아이템/게임 머니 등)을 현금/현물로
거래하려고 시도 또는 거래를 알선하려고 하는 행위

7일 정지

30일 정지

90일 정지

현금이나 현실의 재화/용역을 대가로 다른 사람에게
캐릭터를 맡겨 대리 육성 및 시도하려는 행위

현금거래 중개 사이트 등을 광고하는 행위

30일 정지

90일 정지

영구 정지

게임 내 재화/아이템 등을 현물/현물 간 거래를 진행하는 행위

게임 정보
초기화

30일 정지

90일 정지

계정 거래

게임 계정 또는 계정 내 캐릭터를 현금,
현실의 재화/용역/교환 등으로 거래 및 시도하려는 행위

15일 정지

30일 정지

90일 정지

계정끼리의 교환, 이외
타인에게 계정 인계를 목적으로 판단되는 모든 행위

계정 도용

다른 회원의 계정에 무단으로 접속하는 행위

영구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기관 수사 의뢰)

제3자의 신용카드, 휴대폰 등 결제수단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유료 아이템 구매 등 게임 이용을 위해 결제한 경우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계정을 생성 및 이용하는 행위

개인정보
허위 기재 및
유출, 사용

계정 정보에 식별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영구 정지

다른 회원의 개인 정보를 동의없이 유포하는 경우

비매너 행위

게임/운영 시스템을 악용하여 다른 회원의
게임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괴롭히는 모든 행위

7일 정지

30일 정지

90일 정지

도배, 비속어, 성적표현, 광고 등을 통해
타 회원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

3일 채팅
금지

7일 채팅
금지

30일 채팅
금지

운영진 및
직원 사칭

운영진 및 회사의 직원을 사칭함으로써 타인을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 시도 또는 게임 이용을 방해한 경우

영구 정지

명칭

명칭 관리 기준에 해당하는 명칭을 사용하는 경우

강제 명칭 변경 & 7일 정지

영구 정지

사기

게임 내 아이템/재화 등을 부당하게 취하기 위해
타인을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 시도한 경우

영구 정지

결제 취소 및
환불 악용

결제 취소/환불 악용 등 결제와 관련된 모든 부정 행위

게임정보 초기화 및 영구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기관 수사 의뢰)

시스템 오류
 및 버그 악용

버그를 악용하거나 비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하는 등
부정하게 이득을 취하거나 게임 내 경제 시스템,
밸런스 또는 게임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행위 및 유포

불법프로그램

불법프로그램을 이용 및 유포하는 행위

영구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기관 수사 의뢰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받지 않고, 프로그램을 조작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비정상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게임
운영 방해

게임 내 사행성을 조장하는 불건전한 도박 진행 및 사행성
행위 조장 관련 광고 등을 유포하는 행위 또는, 우연성에 따른
득실을 통해서 다른 회원으로부터 이득을 취하는 행위

7일 정지

30일 정지

90일 정지

허위사실 유포, 공지되지 않은 정보를 사전 유포,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다른 회원에게 혼란을 초래하고
회사의 게임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3일 정지

7일 정지

30일 정지

게시판 및 고객상담 서비스를 악용하여 타 회원의 게임 이용에
지장을 초래하거나, 회사의 게임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경고

3일

7일

 



8. 세부 제재 기준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다음 각 호와 같이 회원의 이용제한 행위의 위반 정도에 따라 제재를 감경하거나 가중할 수 있습니다.
1) 하나의 행위가 여러 유형의 이용제한 행위에 해당할 경우, 두 가지 이상의 제재를 동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제한 행위의 위반 정도가 경미할 경우, 회사는 단순 경고 조치로 제재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경고를 2회 이상 받을 경우(동일한 유형의 이용제한 행위가 아닌 경우도 포함) 경고 조치되었던 이용제한 행위의 2차 제재에 준하는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이용제한 행위의 위반 정도가 중대할 경우(위반 행위를 반복한 경우, 위반 행위로 인한 게임 환경 혹은 다른 회원의 대한 부정적 영향이 심대한 경우 등), 회사는 최대 차수의 제재까지 가중하여 조치할 수 있습니다.
10. 세부 제재 기준표에 따른 제재와는 별도로 이용제한 행위의 사실관계 조사 및 조치에 필요한 기간 동안 임시조치로써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제재가 적용되는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 및 이벤트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2. 세부 제재 기준표에 규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게임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거나 다른 회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에 대해서는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13. 회원의 행위가 현행 법령을 위반되는 경우 본 운영정책에 따른 제재 외에 추가적으로 수사 의뢰 등을 통해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이용제한 조치를 받으신 경우 다음 각 호의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공식 커뮤니티 [고객센터]메뉴를 통해 이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이의 신청은 이용제한 적용일로부터 15일 이내에만 접수할 수 있습니다.
3) 강제 변경 조치의 경우 5일 이내에 1:1문의 등을 고객센터를 통해 회사에 변경 요청을 진행할 경우 정책에 위반되지 않는 수준의 닉네임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제 7조, 장기 미접속 계정 정책
1. 회사는 서비스 개선과 원활한 게임 운영을 위하여 아래 조건을 만족하는 계정(이하 “장기 미접속 계정”이라 합니다) 내 캐릭터 정보 또는 캐릭터명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50레벨 이하 캐릭터
2) 마지막 게임 접속일로부터 90일 이상 경과
2. 장기 미접속 계정 내 캐릭터 게임 정보 삭제가 이루어질 경우 회사는 게임 정보 삭제 일정 및 내용을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고지합니다.
3. 장기 미접속 계정 정책에 따라 삭제된 캐릭터 및 캐릭터명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제 8조, 복구 정책
1. 회사의 귀책사유 또는 게임서비스의 기술적인 오류로 인하여 발생한 게임이용정보(회원이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획득한 아이템, 재화, 점수, 업적, 레벨 등의 정보)의 손실, 변경에 대해서는 현재 정보통신 서비스의 기술상 게임 내 기록 확인이 가능하다면 게임 밸런스에 무리를 주지 않는 한도 내에서 복구가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이 회원의 과실이나 약관 및 운영정책 명시된 내용, 게임 내 공지, 커뮤니티 혹은 홈페이지에 안내된 내용 등을 사전에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1) 회원의 계정을 연동하지 않은 채 모바일 기기를 변경 및 분실하거나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 클라이언트를 삭제하여 계정이 초기화된 경우
2) 회원의 개인 과실로 인해 발생한 사기 피해(추가 피해 예방을 위해 조사를 진행하여 확인된 가해 계정은 본 운영정책에 따라 제재)
3) 거래소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아이템 등록/판매/구매 시 아이템명, 가격, 개수 등 거래정보를 명확하게 확인하지 않은 경우
4) 아이템 강화, 합성, 상점 판매 등 회원의 정상적인 게임 서비스 이용에 따라 발생한 피해
5) 아이템 거래 및 계정 거래, 공유 등 회사가 인정하지 않는 방식의 게임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일체의 피해
6) 길드 해산으로 인한 길드 정보 소실
7) 회원의 계정 관리 소홀로 계정 도용 등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
2. 게임서비스의 기술상 오류로 퀘스트 진행이 불가한 경우, 현재 정보통신 서비스의 기술 상 게임 내 기록 확인이 가능한 범위 내에서 퀘스트를 정상 진행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여 드립니다. 필요하다면 퀘스트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캐릭터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제1항 혹은 제2항의 복구를 원하는 회원은 게임 이용정보 손실, 변경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복구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4. 제3항의 복구 신청은 게임이용 정보 손실, 변경이 발생한 계정의 명의자 본인이 직접 접수하여야 하며, 제3자의 대리 접수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게임 기획이나 운영상 판단을 통해 회원에게 사전 고지 후 회원의 캐릭터 및 아이템 정보를 수정·변경·삭제할 수 있으며, 개별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약관 제 14조 3항 단서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로 컨텐츠의 경우에도 게임 기획이나,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게임 밸런싱 등), 수정·변경·삭제될 수 있고, 이때 회사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슷한 가치의 다른 아이템으로 회원에게 보상하여야 하며, 회원은 그러한 회사의 조치와 관련하여 별도의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없습니다.

제 9조, 커뮤니티 운영정책
1. 커뮤니티란 게임서비스와 관련된 각종 의견 개진과 정보의 공유 등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공간을 의미하며, 공식 홈페이지, 공식 카페, SNS 등 게임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외부 커뮤니티를 포함합니다.
2. 회사는 커뮤니티 내의 회원 간 분쟁에 개입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원 간 분쟁에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행위나 정상적인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가 연관된 경우 중립적인 입장에서 사안에 대해 검토한 후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게시물(회원이 커뮤니티상에 게시한, 문자, 그림, 음성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의 글, 사진, 동영상)을 사전 통지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읽기 금지, 등록 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비속어가 포함된 게시물
2) 다른 사용자에게 성적 수치심을 주거나 혐오감, 불쾌감을 유발하는 게시물
3)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저작권 포함)를 침해하는 게시물
4) 다른 사람을 비방하거나 음해하는 목적의 게시물(인신공격, 루머포함)
5) 본인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신상정보, 위치, 연락처, 이메일 등)가 포함된 게시물
6) 불법프로그램, 사설 서버 등을 안내하거나 광고하는 게시물
7) 특정 지역이나 종교, 인종, 장애 등을 비하, 조롱하거나 비난하는 게시물
8) 회사의 직원 및 관계자, 게시판 운영자 또는 게임서비스와 관련 타인을 사칭하는 게시물
9) 영리 목적의 공고 게시물(상품 광고, 사이트 홍보 등)
10) 악성코드가 포함되어 있거나 시스템 장애를 유도하는 게시물
11) 약관 위반 행위와 관련된 게시물
12) 게시판 성격과 무관하거나 커뮤니티 서비스의 취지에 반하는 게시물
13) 기타 약관, 각 커뮤니티 서비스 정책 및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게시물
4. 회사는 제3항의 게시물 등록자에 대해 각 커뮤니티에서 공지하는 바에 따라 제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재 기준표]

항목

1

2

3

비슷한 내용을 반복해서 등록하는 도배 게시물
 - 초성체나 의미없는 게시물, 동일내용이 연속 또는 반복으로 동록되는 게시물

게시글 삭제
+
활동 정지
1일

게시글 삭제
+
활동 정지
7일

게시글 삭제
+
활동 정지
15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게시물
 - 게시판 성격과 무관하거나 커뮤니티 서비스의 취지에 반하는 게시물
 - 비속어, 비방, 조롱 등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게시물
 - 특정 지역이나 종교, 인종, 장애, 정치인 등을 비하, 조롱하거나 비난 게시물
 - 선정적, 음란한 단어나 노골적인 성 묘사 등을 통해 성적 수치심 유발 게시물
 - 반 사회적이거나 특정 집단에 대한 비하가 포함된 게시물
 - 현실에 대한 위협이나 상대방에게 공포심을 느끼게하는 게시물
 ※. 다수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거나 상대방에게 심각한 불쾌감을 주는 게시물에 대해서는 1차 제재시 2차 제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삭제
+
활동 정지
7일

게시글 삭제
+
활동 정지
15일

게시글 삭제
+
영구 정지

타 기관으로부터 삭제 요청을 받아 삭제해야 하는 경우

게시글 삭제 및 사항에 따른 제재

커뮤니티 운영을 방해하기 위한 목적이나 선동할 의도를 담고 있는 게시물

게시글 삭제
+
활동 정지
15일

게시글 삭제
+
활동 정지
30일

게시글 삭제
+
영구 정지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통하여 타 회원을 선동하기 위한 의도를 담고 있는 게시물

계정 거래, 현금 거래 행위 또는 그 의미를 내포하는 게시물

저작권자의 동의를 구하지 않은 자료를 무단으로 등록, 배포하는 게시물

제3자의 명예, 초상권, 개인정보를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 훼손한 목적의 게시물

본인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게시물

게시글 삭제+영구 정지

상업성 광고, 타사 앱 게임을 홍보하는 게시물

사기 및 기타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

바이러스 유포 또는 불밥 자료 공유
 -
불법 apk 파일, 해킹 방법 및 크랙 공유, 음반, 영화 등과 같이 지적재산권 공유 시

GM, CM와 혼동 및 사칭할 수 있는 닉네임을 사용한 게시물
 -
회사, 관계사, GM, CM을 사칭하여 게시물을 등록하는 경우

버그, 시스템 악용, 불법 프로그램을 유포하거나 광고하는 게시물

※. 위반 항목에 해당하는 게시물의 불건전한 정도에 따라 이용제한이 가중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게시물 이동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운영자의 판단에 의해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된 게시물
- 기타 운영진의 판단에 따라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 본 정책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정책의 해석에 관하여는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을 따르고 그 외에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4월 28일부터 시행합니다.